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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미용학원 어디를 가야할까?

헤스티아 미용학원

by 헤스티아_미용학원 2023. 6. 10. 1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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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울산미용학원 헤스티아입니다

오늘은 헤스티아 미용학원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수많은 미용학원들이 있고

그중에 수많은 실무반이 있습니다

 

헤어자격증이란 미용실을 창업 또는 일을 하기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하지만 실무수업이란 실제로 실무에 쓰이는 여러 가지 교육을 말합니다

 

동네 미용실에 작게 혼자 하는 것도 실무이고

대형살롱에서 근무하는 것도 실무입니다

 

그런데 동네 미용실에 작게 혼자 하는 디자이너

대형 살롱에서 많은 고객을 상대하는 디자이너 누가 기술력이 더욱 좋을까요??

 

기술력이 돼서 커트 5~10만 원 받는 디자이너들이

작은 샵에 가서 커트 1~2만 원 받으면서 일을 할까요?

여러분이라면 어디서 일을 하실 겁니까?

그리고 어느 사람에게 배우 실 겁니까?

 

동네샵에서 혼자 하는 사람에게 배울 것인가?

대형 살롱에서 수많은 고객을 상대하고 수많은 직원을 교육하던 사람에게 배울 것인가?

여러 학원 강사들 보면 화려한 이력들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 이력을 증명하는 곳은 극히 드뭅니다

 

증명되지 않은 이력에 속아 학원 등록 하지 마세요

평생직업이 되는 기술교육을 아무 곳에서 배우 실 겁니까?

증명자료, SNS등 검증된 교육 기관을 찾으십시오

 

미용인들 사이에서 삼성, 현대, 롯대처럼 큰 브랜드 헤어샵이라 하면

이가자 헤어비스,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박준 뷰티랩, 준오헤어, 이철헤어커커 이렇게 5대 브랜드라고 합니다

 

브랜드 헤어샵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너 이제 경력도 되니 디자이너 해라" 이렇게 디자이너가 된 게 아니라

1년에 한 번 모든 교육과정을 수료한 인턴들이 모여 각 지점 원장님들의 심사를 거쳐 시험을 치고 디자이너가 되고

이렇게 힘들고 체계적을 배워서 디자이너가 되고 받은 교육을 바탕으로 후배를 양성하고 교육해주며 15년을 지내 왔습니다

 

그리고 울산에 있는 여러 미용학원의 특징 중 하나가 뭐냐면

 

쉽게 말해

미용실을 검색할 때 스타일을 보고 어느 디자이너가 잘하는지 보고 찾아가죠?

그렇다면 미용학원은 어떠한 스타일을 교육하는지 어떤 교육철학을 가졌는지 여기서 배우는 스타일은 실전에 쓰이는 스타일인지 등 그런 것들을 알아보고 찾으시나요?

 

왜 디자인을 교육하는 학원의 홍보 사진에는 교육하는 것만 넘쳐나고

어떠한 디자인을 교육하는지에 대해서는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미용실인데 스타일 사진 없고 근무사진 매장사진만 있는 거랑 똑같은 거랑 볼 수 있죠

 

화려한 이력들 그리고 검증되지 않은 이력들에 속으시면 안 됩니다

이 글을 보는 몇몇 강사들은 뜨끔 할 수 도 있습니다

남들보다 화려하진 못해도 증명 안된 이력은 없다고 단언컨대 자신합니다

 

미용바닥 좁다고 하는데

최소한 울산에서 이름만 대면 아는 대형샵에 아는 사람들이 원장 또는 점장, 그리고 직원으로 일을 하고 있고

이런이런 사람 알아?라고 물어보면 그런 애 일한 적 없는데 그러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뻥튀기 경력은 미용하는 사람들에겐 무조건 걸립니다

하지만 미용을 이제 배우는 사람은 도무지 알 방법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허위경력사항들이 넘쳐 나고 있습니다

 

수강생들은 잘하는 곳에서 배우고 싶어 합니다

그렇다면 나를 교육해 주는 강사가 어떠한 커리어를 가지고 있는지는 무조건 확인하십시오

디자이너 경력 2~3년짜리에게 배울 것인지

디자이너, 실장, 점장, 원장까지 한 15년 이상의 베테랑에게 배울 것인지

 

경력만 많다고 배테랑은 아닙니다

작은 샵에서 10년 일한 사람보다

큰 샵에서 5년 일한 사람이 확실히 경험이 많습니다

 

15년 대형살롱 디자이너로 실무 경험과 수많은 후배, 인턴들을 양성해 온 경험을 가지고

100% 실전에 맞는 교육을 울산미용학원 헤스티아에서 교육합니다

강의실 중 헤어살롱과 동일한 환경을 만들어 놓고

수업과정 중 지인 또는 사람들 머리를 직접 해보고 만져보며 피드백을 받으며 시술하는 수업시간도 있습니다

 

상담은 어떻게 할 것인지? 제품판매는 어떻게 유도할 것인지? 티켓팅 제안은 어떻게 할 것인지 등등

 

고객님 머리 머 하시게요?

네~ 해드릴게요 이런 상담은 실무에 나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50% 이상은 클레임 걸립니다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는 상당시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과 디자이너 간의 의견을 맞춰 가는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실무반을 배웠던 수강생들과 매장 인턴들에게 물어보면

저런 건 실무반에서 배운 적 없는데요?라고 말합니다

 

실무에서 상담을 안 한다고요?

 

이러한 학원들이 넘쳐 나고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샵에서 일어나고 있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니 샵에 있는 헤어디자이너들이

"너 학원에서 뭐 배웠니??"라고 학원 출신들을 무시하곤 합니다

 

내 시간 내 돈 들여 배운 교육인데

저런 소리를 들으면 얼마나 속상할까요?

국제 바디아트 콘테스트

헤어파트 심사위원장으로 전국의 수많은 미용인들을 심사하는 심사위원들을 관리 감독하며 심사까지 하는 심사위원장

 

로레알 교육 수료 디플로마

 

고객에게 맞는 컬러를 제안하고 고객이 원하는 컬러를 낼 수 있도록 퍼스털 컬러전문가 1급, 2급 디플로마

.

울산미용학원 헤스티아 원장 실제 고객 시술사진

 

저희 헤스티아에서는 증명되지 않는 이력으로 수강생들을 현옥 시키지 않고

대놓고 이야기하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들어가 보시면 실제 시술사진들이 넘쳐 납니다

 

수강생들에게 공개되지 않는 이력에 속아

시간낭비 돈낭비 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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